[아시아경제 주상돈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인 '라이프 포트폴리오 최종편'이 유튜브에 공개된 이후 10일 만에 조회수 10만건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 라이프 포트폴리오 캠페인은 지난해 9월부터 한 달간 일반인들의 봉사와 교육, 미술, 음악, 사진, 미용 등 다양한 주제의 780여 가지의 꿈을 응모 받아 최종 5가지의 꿈을 선별했다.
이어 이러한 꿈이 현실이 되도록 꿈의 달성을 위해 교육과정을 전액 지원 및 분야별 멘토와의 만남도 추진했다. 또한 실현된 그 꿈으로 다른 누군가에게 재능기부를 함으로써 그들의 꿈이 다른 누군가에겐 희망이 될 수 있도록 6개월간 캠페인을 진행했다.
안준철 한화투자증권 브랜드전략팀 팀장은"우리와 같은 일반인이 꿈을 이뤄가는 과정과 재능기부를 통해 많은 사람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신뢰라는 가치 아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공유가치를 창출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상돈 기자 do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