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옥정' 이상엽, 김태희 향한 일편단심 순애보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장옥정' 이상엽, 김태희 향한 일편단심 순애보 '눈길'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SBS 월화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극본 최정미, 연출 부성철)의 ‘조선쾌남’ 이상엽이 아련한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극중 김태희를 향한 일편단심 순애보를 시작,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지난 16일 방송된 '장옥정, 사랑에 살다' 2회에서는 옥정(김태희 분)이 무사히 부용정으로 돌아오게 되는 과정이 흥미롭게 그려지는 한편, 옥정의 무탈한 모습을 보고 안도하는 동평군(이상엽 분)의 모습에서 또 하나의 멜로 라인을 예고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 장면은 향후 본격적으로 전개될 동평군의 짝사랑을 암시, 옥정의 키다리 아저씨로 활약하며 세상 어디에도 없는 ‘조선훈남’의 탄생을 예고하며 주목을 모았다.


이때 이상엽은 김태희를 보자마자 울컥한 심정을 애절한 눈빛으로 표현, 특유의 먹먹한 감성으로 동평군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극중에서 밝고 호탕한 모습으로 등장하면서도, 마주치는 인물에 따라 시시때때로 아련해지거나 진지해지는 등 자연스러운 연기 호흡으로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기도.


이렇게 아련한 눈빛으로 여심을 장악하기 시작한 이상엽과 함께, 김태희, 유아인, 홍수현, 재희 등 화려한 출연진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연일 관심으로 모으고 있는 SBS 월화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는 매주 월, 화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