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와인 전문기업 아영FBC는 이탈리아 스파클링 와인 '엠 바이 빌라엠(M by Villa M)'의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탈리아 로마를 배경으로 한 영화 '로마 위드 러브'와 함께하는 영화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티켓 증정 이벤트는 서울에 위치한 와인나라 4개점과 롯데백화점 주요 지점에서 엠 바이 빌라엠을 구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제품 구매 후 빌라엠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illam.korea)에서 '좋아요'를 누른 후 이를 제시하면 오는 1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로마 위드 러브의 무료 티켓을 1인당 2매씩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엠 바이 빌라엠 구매와는 별도로 빌라엠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른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무료 티켓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7일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윤영선 아영FBC 빌라엠 매니저는 "이탈리아 와인 엠 바이 빌라엠과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한 로맨틱 영화의 만남으로 와인 애호가들이 올 봄을 더욱 다채롭게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엠 바이 빌라엠은 3도의 낮은 알코올 도수에 달콤한 청량감으로 영화나 스포츠 등을 관람하면서 음료수처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