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혜림 잉글리쉬고고, 韓·英·中 등 4개 국어 '엄친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혜림 잉글리쉬고고, 韓·英·中 등 4개 국어 '엄친딸'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혜림 잉글리쉬고고

'혜림 잉글리쉬고고'가 네티즌에게 화제다.


'혜림 잉글리쉬고고'가 화제가 된 이유는 원더걸스 혜림이 EBS 라디오 ‘잉글리쉬 고고’의 ‘Wonder K~Pop!’ 코너의 진행을 맡아 맹활약 중이기 때문.

EBS 라디오 ‘잉글리쉬 고고’는 EBS 대표 영어 매거진 프로그램으로 혜림은 매주 수요일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Wonder K~Pop!’ 코너에서 K-pop 노래 가사를 직접 영어로 바꾸고 최신 팝송을 우리말로 바꾸어 소개하는 등 진행을 맡고 있다.


혜림은 평소 보여준 밝고 상큼한 이미지처럼 통통튀는 매력으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특히, 한국어 영어, 중국어, 광동어 4개 국어에 능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혜림은 ‘잉글리쉬 고고’를 능숙하게 진행하며 진정한 엄친딸임을 증명했다.


한편, 혜림은 “평소 영어에 관심이 많고 늘 영어를 가르치고 싶은 바램이 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이루게 되어 너무 기쁘고 많은 분들께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가르쳐드리고 싶다. 그리고 언제나 보내주시는 응원에 정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자주 만나 뵙고 싶다.” 며 라디오 진행의 즐거움을 전했다.


청취자 들은 “평소 즐겨 듣는 K pop을 활용해서 귀에 쏙쏙 들어오고 좋다.”, “목소리와 발음 좋은 혜림이 설명해줘서 즐겁게 듣고 있다.”, “혜림의 밝은 미소가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한다.” 등 호응을 보내고 있다.


EBS 라디오 ‘잉글리쉬 고고’는 매주 월~토요일 오후 6시 ~ 7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혜림이 진행하는 ‘Wonder K~Pop’은 매주 수요일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