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플래닛, "T스토어서 웹툰보고 해피머니·던킨커피까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모바일 웹툰 서비스 개시

SK플래닛, "T스토어서 웹툰보고 해피머니·던킨커피까지"
AD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SK플래닛은 모바일 콘텐츠 장터 'T스토어'에서 8일부터 64개의 최신 인기 웹툰을 무료로 제공하는 모바일 웹툰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7일 밝혔다.


T스토어는 다양한 스타작가들의 웹툰을 T스토어 앱과 모바일 웹의 ‘T플레이’ 메뉴에 연재하며 이용자들의 댓글작성과 평점주기도 가능하다. ‘2차원 개그시즌’, ‘조이보’, ‘미슐랭 스타’, ‘살롱H’ 등 64개의 최신 인기 웹툰을 T스토어에서 단독으로 공개하며 요일별로 매일 업데이트해 독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이끼’와 ‘미생’ 등 수많은 작품으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윤태호 작가의 신작 ‘인천상륙작전’이 T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최초로 8일 공개된다. ‘인천상륙작전’은 20~30대 독자를 겨냥한 전쟁 만화로, 한국전쟁 발발 후 인천상륙작전을 경험하는 소년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T스토어는 요일별 추천 웹툰을 읽은 후 댓글을 달고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8일부터 3주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해피머니, 던킨 아메리카노, 바나나우유, 끌레도르 아이스크림 등의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박정민 스토어사업부장은 “국내 웹툰시장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통한 아마추어 웹툰 작가 발굴로 신진 작가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식 기자 gr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