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박명수 눈물'
'박명수 눈물'이 네티즌에게 화제다.
'박명수 눈물'이 화제가 되는 이유는, 그가 MBC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의 마지막 촬영 중 눈물을 흘렸기 때문.
MBC 관계자에 따르면,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거장마술사들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마술사 최현우와의 대결로 이슈를 낳았던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는 오는 7일 19회 방송을 끝으로 아쉬운 종방 소식을 전한다. 지금까지 무려 150여개의 세계적인 수준의 마술들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마술은 물론 세계적인 마술을 안방에 전해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는 충격적인 절단 마술은 물론 빅 스케일의 마술, 야바위 등의 다양한 마술과 연예인들의 마술 참여로 역시 연일 숱한 화제가 됐다.
지금 뜨는 뉴스
마지막 마술을 앞둔 MC 박명수는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이야기하며 눈물을 보이며 말을 잇지 못해 모두를 당황케 했고, 이에 옆에 있던 MC 정준하 역시 그간의 방송에 대한 아쉬운 인사를 전했다.
'박명수 눈물'을 접한 네티즌은 "'박명수 눈물' 정말 아쉬웠던 듯" "박명수 눈물 재밌게 본 방송인데 아쉽다" "박명수 눈물 그간 열정적인 모습 훌륭했다" 등 다양한 의견을 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