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FT아일랜드, 10번째 일본 싱글 발매 이벤트 성황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6월에는 아레나 투어 계획 중

FT아일랜드, 10번째 일본 싱글 발매 이벤트 성황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인기 밴드 FT아일랜드가 27일 10번째 일본 싱글 ‘You Are My Life’ 발매 기념 이벤트를 가졌다.

행사가 열린 요코하마 오오산바시 홀은 300여 명이 넘는 팬들로 대성황을 이뤘으며, 토크와 라이브 공연으로 꾸며졌다. FT아일랜드는 결혼식 분위기를 담은 신곡 ‘You Are My Life’의 뮤직비디오처럼 관객석에 깔린 레드 카펫을 밟으며 입장했으며, 어쿠스틱 연주 라이브로 신곡을 열창했다.


FT아일랜드는 ‘You Are My Life’에 대해 “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곡으로 이전까지 보여 드린 것 과는 다른 느낌의 곡”이라고 설명했다.

혼신의 공연을 펼친 보컬 이홍기는 “이번 노래의 느낌이 이전 곡들과는 다른 느낌이기 때문에 조금 힘을 빼고 부르려 노력했다. 그래서인지 레코딩때 많이 힘들기도 했지만 그만큼 새로운 느낌의 FT아일랜드 노래를 들려 드릴 수 있게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이들의 히트곡 ‘새들처럼’과 일본 9집 싱글 ‘폴라 스타’ 수록곡이자 최종훈 자작곡 ‘뷰티풀 월드’를 열창하며 라이브의 진수를 선보였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이 자리에서 6월 아레나 투어를 계획 중이라고 밝히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곧 보여드릴테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포부를 전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