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방신기, 日 새 앨범 'TIME' 국내 발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동방신기, 日 새 앨범 'TIME' 국내 발매
AD


[아시아경제 황원준 기자]동방신기 일본 새 앨범 ‘타임(TIME)’이 CD+DVD 버전 A, B 두 종류와 CD 버전까지 총 3가지 버전으로 국내 발매된다.

27일 국내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는 간사이 TV 후지 TV계 드라마 ‘사키(サキ)’의 주제가로 삽입된 '캐치 미 이프 워너(Catch Me -If you wanna-)', ‘캐서린 3세(キャサリン三世)
’ 엔딩 테마곡으로 삽입된 ‘아이 노우(I Know)’ 등 다양한 장르의 총 12곡으로 구성됐다.


CD 버전에는 신곡 ‘랫 탯 탯(Rat Tat Tat)’과 Seven & i Holdings TV CM송 ‘윈터 로즈(Winter Rose)’ 2곡이 추가 수록돼 있어 국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CD+DVD A버전에는 ‘윈터 로즈’, ‘스틸(STILL)’, ‘안드로이드(ANDROID)’, ‘휴머노이드(Humanoids)' 등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東方神起 LIVE TOUR 2012~TONE~’에서 선보인 ‘행복 색의 꽃(シアワセ色の花/시아와세이로노하나)’ 무대 스케치 영상도 담아 눈길을 끈다.


더불어 CD+DVD B버전에는 ‘맥시멈(MAXIMUM)’, ‘와이(Why?)’, ‘섬바디 투 러브(Somebody To Love)’, '아이 돈 노우(I Don't Know)' 등 5곡의 무대 영상과 ‘아이 노우’, ’휴머노이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 등도 수록돼 있다.


한편, 동방신기는 한국 가수 사상 최초로 오는 4월 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스타디움 모드) 공연을 시작으로 도쿄돔, 오사카 교세라돔, 후쿠오카 야후오쿠!돔, 삿포로돔, 나고야돔 등 일본 5대 돔에서 약 70만명 규모의 투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황원준 기자 hwj10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