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일반 소비자가 소장 할 수 있는 '발렌타인 챔피언십 블렌드 41년'

[포토]일반 소비자가 소장 할 수 있는 '발렌타인 챔피언십 블렌드 41년'
AD

[아시아경제 최우창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가 17일 서울 충무로 신세계백화점에서 전세계적으로 10병만 한정 생산되는 '2013 발렌타인 챔피언십 블렌드 41년'을 출시한 가운데 모델들이 소개하고 있다.




최우창 기자 smic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