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금강제화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3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orea-Brand Power Index)' 조사에서 남성정장구두, 여성정장구두, 캐쥬얼화 등 총 3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금강제화는 남성정장구두, 여성정장구두 부문에서는 15년 연속, 금강제화 랜드로바는 캐주얼화 부문에서 13년 연속 정상의 자리에 올라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 수여되는 '골든 브랜드'(Golden Brand)의 명성을 이어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는 국내 소비재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지도, 충성도, 구매욕구, 선호도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이를 지수화한 것이다. 금강제화는 남성정장구두 754.1점, 여성정장구두 549.9점, 캐주얼화 랜드로바 584.1점의 점수를 받았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파워3관왕 선정은 국내 대표 제화기업으로서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일관되게 노력을 기울여 온 것에 대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