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국내 아웃도어 기업 블랙야크가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 진출과 사업다각화로 다양한 부문의 우수한 젊은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서다.
모집부분은 경영지원·영업관리·상품기획·마케팅 등이며 입사 지원서 접수는 14일부터 20일까지 블랙야크 홈페이지(http://blackyak.co.kr)를 통해 자기소개서 및 입사지원서를 작성 제출 하면 된다. 채용인원은 최대 20명이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학졸업자 또는 동등학력 이상의 학력 소지자다. 각 부문별 해당 전공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다만, 병역을 필 했거나 면제된 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과 실무진면접, 산행 면접, 임원진 면접 등이다. 입사 예정일은 다음달 중순이다.
1973년 동진사로 시작해 올해 40주년을 맞은 블랙야크는 블랙야크와 미국 톱3 브랜드인 마모트, 동진레저의 마운티아와 카리모어를 전개 중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스펙' 보다는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가는 블랙야크와 함께할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인재 발굴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