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카페베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결혼정보업체 듀오와 함께 솔로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는 ‘힘내라 솔로 프로젝트’를 통해 3월 14일 화이트데이 당일 매장을 방문해 메뉴를 주문하면 듀오와 함께 준비한 ‘사랑이 이루어지는 마법의 캔디’를 6만4000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히 제작한 마법의 캔디는 화이트데이에 외로운 싱글들에게 내년에는 꼭 솔로 탈출을 기원하는 응원의 의미가 담겨있다.
또한 듀오 홈페이지(https://www.duo.co.kr)를 방문해 무료로 제공되는 연애운을 확인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듀오 결혼회원권, 최신 노트북, 사진 촬영권, 카페베네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연인들의 날로만 인식되는 화이트데이를 이성친구가 없는 솔로들도 함께 즐겼으면 좋겠다는 아이디어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카페베네와 함께 모두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따뜻한 화이트데이가 되길 바라고 향후에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