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네이트온에서 유료로 제공 중인 ‘내 PC제어’ 부가 서비스의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0일까지 네이트온의 모든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내 PC제어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사람들은 가입 후 한달 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기존 이용자 중 이벤트 기간 내 사용이 만료되는 사람들도 동일하게 추가 한달의 혜택을 받는다.
내 PC제어 서비스는 원격지로 설정된 PC의 특정 프로그램이나 문서 등을 외부 PC(월 2200원)나 안드로이드폰(월 3300원)에서 자유롭게 접근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네이트온 메신저 좌측 하단 영역의 내 PC제어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서비스의 연결 페이지(http://rsupport.nate.com/rview/r8/service/useful.aspx)로 이동한다. 원격지로 설정할 PC에서 서비스 가입 후 제어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바로 외부에서 활용할 수 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MSN 등 기존 타 메신저 사용자들이 내 PC제어을 비롯, 다양하고 편리한 1위 메신저 네이트온의 앞선 기능들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유진 기자 tin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