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공식 블로그를 새롭게 개설했다.
이젠벅 블로그는 올 시즌 론칭한 이젠벅의 브랜드 콘셉트를 반영해 '도전'의 이미지를 창출하고, 주 타깃인 젊은 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것. 특히 아웃도어에 처음 입문하는 사람이 많은 2030대를 위해 제품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하고, 기존 아웃도어와 달리 도전적면서도 개성 넘치는 감성의 아웃도어 스포츠 스타일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이젠벅은 고객과 함께하는 첫 번째 블로그 행사로 '이젠벅 소문내기 이벤트'와 '이젠벅 빈칸 채우기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