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든 세노비스가 장시간 컴퓨터와 스마트폰 사용 등으로 눈이 피로한 직장인들의 눈 건강과 성공적인 직장생활을 응원하는 '눈치코치 직장인 생존필살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홈페이지 댓글 이벤트, 극장광고, 제품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형식으로 진행된다. 세노비스 홈페이지(www.cenovis.co.kr)에 접속해 '나만의 직장생활 생존 비법'을 한 줄 댓글로 작성하면 누구나 이번 프로모션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오는 4월3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30명에게 눈 건강과 혈행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루테인+오메가-3' 정품과 그 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조선영 세노비스 마케팅팀 팀장은 "스마트폰이나 컴퓨터와 같은 전자기기에 혹사당하는 직장인의 눈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눈에 좋은 루테인은 물론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가 된 오메가-3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루테인+오메가-3로 바쁜 일상에서 눈 건강을 쉽게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노비스 루테인+오메가-3는 건강한 혈액 순환을 도와 주는 530mg의 고농축 오메가-3와 눈에 좋은 루테인 20mg을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오메가-3 중 눈 망막의 구성성분인 DHA가 430mg으로 강화돼 있으며, 식약청 1일 최대 함량인 20mg의 루테인을 함유하고 있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