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마음을 울리는 가수 임재범이 '마의' OST에 참여했다.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도 굳건히 마의에서 인의의 길을 걸어가는 백광현의 삶을 그리고 있는 MBC 창사특별기획드라마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 최정규)의 애절한 사랑이야기가 담긴 네 번째 마의 OST '당신 곁에 살리라'가 오는 11일 공개된다.
'당신 곁에 살리라'는 신이 내린 가창력의 임재범이 참여해 백광현과 강지녕의 러브라인에 몰입도를 높여 줄 예정이다.
진짜 남자의 사랑법을 보여 주는 '당신 곁에 살리라'는 뒤바뀐 운명과 신분의 차이에도 굴하지 않는 백광현과 강지녕의 사랑에서 보여지듯, 일편단심 사랑하는 이의 곁을 끝까지 사랑을 지키고픈 광현의 강렬한 사랑과 열망을 그린다.
사랑을 읊조리듯 흐르는 선율과 임재범의 강하면서도 애절한 목소리가 간절함을 담아 드라마틱한 사랑이야기를 완성시켰다. 임재범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강한 남자의 순애보가 듣는 이들의 영혼을 울린다. 한 사람을 향한 마음의 크기와 무게가 느껴지는 절절하고 아름다운 사랑이야기 '마의' OST part.4 '당신 곁에 살리라'가 드라마의 대미를 장식한다.
이번에 공개할 '마의' OST PART.4에서는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미 공개된 바 있는 'original score' 외에 드라마의 품격을 높여 줄 'original score'를 추가로 공개한다.
조선최초한방외과의 백광현의 따뜻한 인간미를 강조하고 드라마에 긴장감을 부여하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던 'original score'는 '해를 품은 달' '로얄패밀리' '써니' '부러진 화살'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음악으로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는 무비클로저 김준석, 정세린 음악 감독을 필두로 하여, movie closer composer group, 체코내쇼널심포니오케스트라, 라무지카, 안은경, 이자람, 이경훈, 고태영, 장덕근 등 국내외 정상급 연주자들이 참여해 OST의 품격을 높였다.
마음을 울릴 고품격 '마의' OST PART.4는 오는 11일 각종 온라인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