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시 남구, 청소년 동아리·문화존 운영 단체 공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7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


"청소년의 문화적 감성증진과 창의적 인성 함양 위해 8일부터 19일까지 공모"

광주 남구(구청장 최영호)는 청소년의 문화적 감성증진과 창의적 인성 함양을 위해 8일부터 19일까지 2013년도 청소년문화존 사업을 주관할 기관·단체와 청소년 동아리를 공모한다.


남구는 청소년들의 문화활동공간인 청소년문화존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문화존을 운영할 기관·단체 1개소를 선정해 사업비를 지원하기로 했다.

응모자격은 공고일 현재 남구에 등록돼 있는 청소년 단체·기관·시설로, 타 단체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응모할 수도 있다.


응모는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요약서 등 신청서류를 남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남구 교육지원과 청소년팀으로 직접 방문, 접수해야 한다.


같은 기간 청소년 동아리도 공모하는데 11개 동아리를 선정해 개소당 10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하게 된다.


동아리는 코미디, 패션, 팝 댄스, 팝 뮤직, 전통예술, 영상, 마술, 애니메이션, 현대 예술, 요리, 과학탐구, 연극, 사물놀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모하는데, 남구 청소년수련시설이나 초·중·고등학교에 등록돼 있고, 반드시 지도교사가 배치된 동아리만 신청가능하다.


신청서류는 신청서, 회원명단, 연간활동계획서, 학교 추천서 등이다.


남구는 이달 26일 운영단체와 동아리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27일 최종 선정·통보할 예정이다.


청소년 문화존 운영 단체와 청소년 동아리 공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남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남구 교육지원과 청소년팀(650-7322)으로 문의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