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리스2' 엠블랙 이준, 첫 등장… '기대감 UP'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이리스2' 엠블랙 이준, 첫 등장… '기대감 UP'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KBS2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연출 표민수 김태훈, 극본 조규원)에 이준이 등장한다.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이준이 27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아이리스2' 5회에서 첫 선을 보인다. 그는 뜨거운 야망을 품은 윤시혁 역으로 분해 NSS에 합류하게 되면서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최민(오연수 분) 부국장의 부름을 받아 조명호(이정길 분) 전 대통령의 경호를 맡게 된 시혁은 첫 등장서부터 범상찮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순탄하지 못할 앞날을 예고한다.

특히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틈틈이 액션 연습을 해왔던 이준은 액션 장면 촬영현장에서 김태훈 감독을 비롯한 스태프 모두를 감탄케 했던 만큼 그가 선보일 날렵한 액션에도 많은 기대를 더하고 있다.


드라마 '아이리스2'의 한 관계자는 "윤시혁은 기존의 엘리트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요원 이미지를 뒤엎는 신선한 매력의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준이 등장하는 '아이리스2' 5회는 2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