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한킴벌리, 신혼부부 나무심기 행사 참가자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6초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유한킴벌리는 내달 30일 경기도 광주에서 열리는 '신혼부부 나무심기' 행사 개최를 앞두고 나무심기에 참여할 신혼부부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총 600명(300쌍)이며, 결혼한 지 2년 이내의 신혼부부 또는 결혼이 확정된 예비신혼부부라면 누구나 유한킴벌리 홈페이지 (www.yuhan-kimberly.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내달 19일까지며 참가자 발표는 22일이다. 나무 심기에 필요한 묘목, 식재도구 등 모든 준비물 및 기념품은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기금에서 무료 제공된다. 행사에 대한 문의는 유한킴벌리 사이트 또는 전화(02-525-2647)로 가능하다.


이번에 나무를 심을 장소는 참나무 시들음병 피해지역으로 기존 나무들을 정리하고 새로운 수종을 심을 예정이다.

유한킴벌리는 매년 봄이면 신혼부부를 모집, 지난 29년간 국유림에 나무를 심어 왔으며, 그동안 1만8000여명의 신혼부부들이 참여했다. 유한킴벌리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이 30주년 되는 2014년까지 5000만 그루를 심고 가꾸는 것이 목표다.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