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샘표식품은 화이트데이를 홀로 보내게 될 솔로들을 대상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싱글 라이프를 위한 쿠킹클래스'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지난 2월 14일에 열린 밸런타인데이 커플 쿠킹클래스에 솔로라는 이유로 참여할 수 없었던 싱글들의 의견을 반영해 마련됐다.
스타 푸드 스타일리스트 홍신애씨가 강사로 나서는 쿠킹클래스에서는 혼자 사는 싱글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밥 해 먹기 십계명을 비롯하여 기본양념 선별요령, 만능간장 만들기, 장보기 기술 등 스마트한 싱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레시피와 노하우 등에 대해 배워볼 수 있다.
3월 11일 서울 충무로에 위치한 샘표 식문화연구소 지미원에서 열리는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만능간장파스타, 폭찹스테이크와 파인애플구이, 갈릭플랫브래드, 백년동안 베리베리 티라미수 등의 메뉴를 만들고 시식하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신청은 2월 28일까지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내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에 스크랩한 후에 혼자서 밥을 해 먹을 수밖에 없는 사연을 올리면 된다.
참가비용은 무료이며, 발표는 3월 5일 샘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하림 샘표 홍보팀 과장은 "밸런타인데이 커플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수 없었던 솔로들의 의견이 많아 이를 반영한 싱글 쿠킹클래스를 마련했다"면서 "홀로 사는 생활에 위축되기 보다는 생활 속 작은 실천을 통해 건강하고 스마트한 싱글 라이프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