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용감한형제, 이젠 대놓고 욕? 신곡 19禁 표지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4초

용감한형제, 이젠 대놓고 욕? 신곡 19禁 표지 '눈길'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인기 작곡가 겸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2013년 첫 프로젝트 표지를 공개했다.??
?
용감한형제는 14일 오전11시 브레이브 트위터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곡 프로젝트?"어이없네 Coming soon 2013.02."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
공개된 사진에는 빨간색으로 "19 욕이씀 어이없네" 라는 문구가 쓰여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더욱 궁금증을 유발케 하고 있다.
?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용형 이번 음원은 어떨지 궁금하다", "뭐가 어이없다는 거야?! ", "어떻길래 19세야???" "욕이 얼마나 많아서 대놓고 19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현재 가창 멤버가 공개되지 않은 상태에서 '어이없네'는 노래 제목 때문에 공격적인 노랫말과 파격적인 사운드가 담겨 있을 것으로 예상됐다.
?
브레이브 측은 2013년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2월중으로 발표할 계획이며,15일 오전 10시 '어이없네' 가창 멤버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한편, 용감한형제는 그동안 손담비, 박재범, 이민우, 포미닛 현아, 유키스, 티아라 효민, 씨스타효린 등 수많은 가수들과 함께 프로젝트 음원을 공개할 때마다 큰 인기를 모았던 만큼 이번 '어이없네' 음원 역시 누가 불러 화제를 모으며 성공시킬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