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카페베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연인들을 위해 '카페베네 커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밸런타인데이인 2월 14일부터 3월 14일 화이트데이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페베네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판에 젤라또 머핀 케이크 러블리 커플세트를 즐기는 모습의 인증샷과 커플운동화를 받고 싶은 이유와 사연, 신발 사이즈를 작성하면 응모 가능하다.
젤라또 머핀 케이크 러블리 커플세트는 아메리카노 2잔과 젤라또 머핀 케이크로 구성된 한정 메뉴로 가격은 1만1500원이다.
카페베네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쌍(100명)에게 스프리스의 아메리칸 스포츠 브랜드 '포니(PONY)'의 패션 러닝화 '그리니치' 커플세트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2월과 3월 한정 판매하는’젤라또 머핀 케이크 러블리 커플세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커플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커플 운동화도 받고 달콤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