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본점 2층 팝업전용매장 더웨이브(The wave)에서 디자이너 '이상봉'의 새로운 브랜드 '라이'를 선보인다.
'라이'는 20~30대 젊은 고객들을 타깃으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이며, 실용성이 높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상봉 디자이너의 아들인 '이청청' 디자이너가 제품 디자인을 총괄한다. 이 브랜드는 지난해 '파리 캐주얼 박람회(Who's Next)', 뉴욕의 '패션 코테리(Fashion Coterie)' 등 해외 유명 콜렉션에 참가해, 독특한 디자인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70여가지 품목을 선보이며, 주요 가격대는 '재킷'이 34만9000원~48만9000원, '원피스'가 26만9000원~42만9000원 등이다.
정진만 롯데백화점 여성패션MD팀 CMD(선임상품기획자)는 "'라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상품구성부터 인테리어까지 브랜드 측과 심도 있게 협의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디자이너들의 활동을 다방면으로 지원해, 한국 패션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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