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유치원 고객 대상 멀티인형극 무료 입장 프로모션..다음달 1일까지 회당 100명씩 총 3600명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KT(회장 이석채)는 어린이 교육용 애플리케이션 '올레유치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멀티 인형극 '허미와 친구들-너는 나의 소중한 친구야'의 무료 입장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고 5일 밝혔다.
15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레유치원을 다운받아 설치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하여 응모하면 완료된다. 입장 시 응모결과 앱 화면을 보여주면 2장의 입장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동안 회당 100명씩 총 3600명에게 무료 입장권이 제공된다.
채정호 KT 모바일마케팅 담당 상무는 "올레유치원과 인형극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어린이와 학부모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올레유치원이 더욱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와 고객혜택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통신사 상관없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올레유치원 앱은 뽀로로, 코코몽 등 국내 대표 캐릭터 기반으로 영어, 인성 교육을 비롯해 재미요소가 가미된 에듀테인먼트 앱이다. 안드로이드 폰과 아이패드, 아이폰 사용자들도 이용할 수 있다.
김보경 기자 bkly4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