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홈, '우수고객라운지' 개편해 VIP 마케팅 강화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홈, '우수고객라운지' 개편해 VIP 마케팅 강화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홈쇼핑은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의 '우수고객 라운지'를 대폭 리뉴얼한다고 31일 밝혔다.


우수 고객 혜택 강화에 초점을 둬 개편된 우수고객 라운지는 구매 실적이 높은 프리미엄, 프리미엄#, 골드등급의 고객들을 VIP로 구분,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부여해 구매실적에 걸 맞는 혜택을 꼼꼼히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VIP고객 전용 혜택으로 VIP 특가매장, VIP 타이밍쿠폰, VIP 비밀적립금·비밀쿠폰 등이 있다.


특히 VIP등급 고객만 입장할 수 있는 VIP 특가매장은 매주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이며 VIP 타이밍쿠폰은 롯데아이몰에서 판매하는 유아동, 식품, 이미용 카테고리 상품들을 추가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신민구 롯데아이몰 EC제휴영업팀장은 "롯데아이몰 VIP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우수 고객 라운지를 개편한 만큼 상위등급고객들은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