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양매직, 안마의자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동양매직은 '매직체어' 전신안마의자(MMC-1301)를 출시하며 헬스케어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31일 밝혔다.


동양매직에 따르면 이 제품에는 사용자 체형인식 기능이 있어 맞춤 안마를 받을 수 있다. 헤드레스트(머리 받침, headrest) 목쿠션과 어깨 마시지 기능은 물론 두드림·주무름·마사지 등 6가지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또 팔안마 기능, 온열기능, 5단계 강도·속도 조절 기능, 170도 눕힘 기능이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민석 동양매직 상품기획팀장은 "안마의자는 이온수기에 이어 출시되는 헬스케어 제품으로 동양매직의 본격적인 헬스케어 사업진출 선언으로 볼 수 있다"며 "동양매직만의 브랜드력과 기술력을 기본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급 성능의 헬스케어 제품을 공급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양매직은 31일 저녁 7시35분 CJ홈쇼핑에서 안마의자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박혜정 기자 park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혜정 기자 parky@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