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텔레콤 "장기 가입자 우대..기변시 27만원 할인"

시계아이콘01분 0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18개월 이상 장기 우량 가입자 대상, 24개월 나눠서 할인혜택 제공..2월 한달간 선할인

SK텔레콤 "장기 가입자 우대..기변시 27만원 할인"
AD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18개월 이상 장기 우량 가입자가 기기 변경을 할 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착한 기변(T 기변사은권)'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31일부터 진행되는 착한 기변 프로그램은 18개월 이상 장기 우량 가입자에게 신규·번호이동 고객과 동등한 수준의 단말기 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전국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과 온라인 T월드 샵에서 전면적으로 시행된다.


대상 가입자가 기기변경으로 LTE62이상 요금제나 LTE 팅42(청소년) 요금제로 가입할 경우 27만원의 단말기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멤버십 VIP 고객에게는 5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SK텔레콤은 단말기 할부원금에서 착한 기변 지원 총액을 24개월 동안 나누어 할인하는 방식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2월 한달은 프로모션 형태로 착한 기변 할인 총액을 선할인으로 일괄 제공한다.


착한 기변으로 변경할 수 있는 휴대폰은 인기 모델 위주로 결정되는데 SK텔레콤이 매월 초 홈페이지, 유통망 등을 통해 안내할 방침이다. 오는 31일부터는 전체 판매량의 60%를 차지하는 ▲아이폰5 ▲갤럭시S3 ▲갤럭시노트2 ▲갤럭시팝 등 4개 기종이 착한 기변 대상 모델이 된다.


T 기변사은권은 대상 가입자에게 멀티메시지(MMS) 형식으로 전송된다. 착한 기변을 원하는 고객은 SK텔레콤 온라인 판매처 T월드샵 또는 전국 공식인증 대리점에 방문해 T 기변사은권을 제시하면 단말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월 기변 사은권 미사용 시 다음달 새로운 기변 사은권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가입자의 착한 기변 자격 여부는 고객센터나 T월드, 공식인증 대리점에서 간단한 조회를 거쳐 확인할 수 있다. 매월 약 300만명의 가입자가 해당 제도의 대상자가 될 것이라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착한 기변 제도 이용 시 본인의 T멤버십 포인트를 최대 50%까지 사용하고, 멤버십 등급별 1만5000원(일반)에서 5만원(VIP)까지 단말기 할인을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오는 3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같은 기간 착한 기변을 이용하거나 LTE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생활필수품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펼친다.




김보경 기자 bkly4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