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씨엔블루, 라이브 연주로 주말 지상파 3사 '장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1초

씨엔블루, 라이브 연주로 주말 지상파 3사 '장식'
AD


[아시아경제 황원준 기자]밴드 씨엔블루가 라이브 연주로 주말 지상파 3사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씨엔블루는 25일 KBS2 '뮤직뱅크',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을 시작으로 26일 MBC '쇼! 음악중심', 27일 SBS '인기가요'까지 지상파 3사의 음악 프로그램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생방송 진행을 기본으로 하는 음악 프로그램 특성 상 밴드가 주말에 출연하는 4개의 음악 프로그램에서 연달아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이례적인 경우다.

이번 씨엔블루의 라이브 무대를 위해 각 방송사 음악 프로그램 제작진은 심야 시간에 특별 녹화를 진행하는 정성을 쏟았다. 팬들도 늦은 시간까지 라이브 현장을 지키며 멤버들을 응원하는 모습이었다.


팬들의 열띤 호응 속 진행된 라이브 무대는 흡사 씨엔블루의 공연장을 방불케 했다는 전언이다.


씨엔블루는 "늦은 시간까지 함께 해 준 팬 분들에게 더욱 감사한 마음뿐이다. 팬 분들이 즐겨 주셔서 연주하는 우리도 더욱 신이 나고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10개월 만에 국내 무대에 컴백한 씨엔블루는 정용화 자작곡 '아임 쏘리(I’m sorry)'로 주요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황원준 기자 hwj10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