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이태리 감성의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가 국내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신제품 ‘쿠보 포켓’과 ‘데일리U백’을 출시하고 미니어쳐 손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3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이벤트는 전국 브루노말리 백화점과 금강제화 직영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데일리 U백 미니어쳐 손거울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계사년을 맞아 뱀띠고객에게는 전제품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테디셀러 제품인 쿠보백에 이색적인 뱀피로 포켓 디테일을 더한 쿠보 포켓은 브루노말리 대표 컬러인 오렌지를 비롯해 라임, 블루컬러로 출시되며 탈부착이 가능한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한 제품이다. 소비자가격은 50만8000원이다.
데일리 U백은 러블리 B백과 클래시 R백의 뒤를 잇는 브루로말리의 세 번째 알파벳 이니셜 시리즈다. 브루노말리만의 독자적인 가죽 소재인 '브루노'를 사용한 대표 쇼퍼백으로 직선과 곡선의 절묘한 쉐입과 컬러가 특징이다.
게다가 백의 양 사이드 날개를 접으면 토트백으로도 사용 가능한 투웨이 백이다. 내부의 파우치는 탈부착이 가능해 실용성까지 겸비한 2013년 SS시즌 핫 아이템이다. 소비자가격은 사이즈와 소재별로 47만 8000원, 53만원, 58만원이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