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제7대 상임부회장에 이종민 바르게살기운동여수시협의회 회장
전남 여수시체육회는 11일 오후 6시 파티랜드 1층에서 상임부회장 이·취임식을 갖는다.
이날 이·취임식은 김충석 여수시장과 주승용 국회의원, 여수시의회 최대식 부의장, 도·시의원, 체육관련 단체임원, 일반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립국악단의 축하공연과 공로패 및 선임장 수여, 이·취임사 등으로 진행됐다.
이임하는 조대성(62세) 상임부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여수시체육회 운영을 위해 물심양면 협조해 주신 임원 및 이사들께 감사드리며, 새로 취임하시는 상임부회장을 정점으로 더 한층 발전되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신임 이종민(59세) 상임부회장은 “이임하시는 상임부회장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여수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 남녀노소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여수시가 체육의 메카도시로 해양산업 스포츠 관광도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충석 여수시장은 치사를 통해 “체육활동은 우리 시민들에게 건강과 활력을 주는 가장 근본적이며 중요한 요소다”며 “시민들이 공공체육시설과 동네체육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시설물 운영관리와 서비스 개선에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