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쁘레베베, ‘페도라베이비S9’ 론칭 기념 카시트 증정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쁘레베베가 자체 개발 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Fedora)’의 디럭스 유모차 ‘페도라베이비S9’ 론칭을 맞아 11일부터 2월까지 카시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페도라베이비S9 유모차를 론칭 기념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 시 페도라베이비S9과 호환되는 카시트 ‘키디 맥시프로2’를 증정한다. 절충형 유모차인 ‘페도라베이비S3’도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구매 시 페도라베이비 팝체어(식탁의자)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쁘레베베 공식 홈페이지(http://www.prebebe.co.kr/) 및 전국 주요 유아용품 매장(베이비파크, 토이앤맘, 맘스맘 등), 온라인 쇼핑몰(신세계몰, 롯데닷컴, CJ몰, GS몰, 현대홈쇼핑 등),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AK몰 등)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페도라베이비S9은 독일 브랜드 ‘키디(Kiddy)’의 ‘클릭앤무브2’유모차를 리브랜딩(Rebranding) 한 제품이다. 페도라베이비S9은 디럭스형 유모차로 튼튼한 프레임과 바퀴의 서스펜션 기능 등 안전성이 뛰어나다.

양대면, 원터치 폴딩, 폴딩 시 셀프스탠딩, 트레블시스템 기능 등이 있으며, 시트 상단의 버튼으로 손쉽게 시트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차양막에는 아이 관찰용 창이 있다. 리브랜딩을 하면서 추가된 ‘이지 캐리어(easy carrier)’기능은 유모차를 접어 세운 상태 그대로 앞바퀴를 이용해 손쉽게 끌고 다닐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쁘레베베는 2013년 페도라베이비S9 유모차 리브랜딩 론칭을 시작으로 자체 브랜드인 페도라의 시장입지를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유아용품의 한류를 일으키고, 장차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킨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http://www.pr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