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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흥국생명과 흥국화재가 창사 이래 최초로 기업이미지 광고를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에 선보인다.
양사는 오는 10일부터 ‘딴딴한 약속’을 주제로 만든 두 편(손편, 발편)의 광고를 공중파와 케이블 텔레비전 주요 방송 프로그램에 방영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딴딴한 약속’은 흥국생명과 흥국화재가 금융 위기에도 흔들림 없이 고객과 굳은 믿음을 쌓아왔으며 앞으로 고객의 미래를 지켜주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방안으로 기업이미지 광고를 선보이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최일권 기자 ig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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