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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쇼킹드림 페스티벌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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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최저가 보상’, ‘패션상품 T멤버십 할인’, ‘연간할인권’ 등 혜택을 담은 ‘1년 내내 쇼킹 드림’ 페스티벌을 2013년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1년 내내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 의류와 식품, 생필품 등 주요 이슈 카테고리와 가격비교에 민감한 가전 등 디지털을 포함한 카테고리 대해 ‘최저가보상제’가 적용된다.

고객이 11번가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을 발견했을 경우, 차액의 110%를 포인트로 보상하는 제도다. 그 동안 11번가가 일부 카테고리에 한해 진행했던 ‘최저가보상제’를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1년 내내 연간 할인권’은 매월 22억 원 상당의 11번가 할인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31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윷놀이 게임’에 응모해 당첨된 총 20만 여명에게 내년 12월까지 ‘1만1000원 쿠폰팩’을 지급한다.


이외에 ‘1년 내내 패션 T멤버십 할인’을 통해 의류 및 잡화 등 패션상품 구입 시 SK텔레콤 T멤버십 포인트 차감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도 준비했다. 패스트패션은 13%, 브랜드패션 및 스포츠의류는 5% 할인 혜택을 챙길 수 있다. 쌀, 과일 등 농수축산물과 가공, 건강식품은 T멤버십 3%가 추가 할인된다.


‘쇼킹드림 페스티벌’은 11번가가 2012년 소비자 만족 부분 ‘4관왕’을 달성한 기념으로 마련된 행사다. 11번가는 최근 NCSI(국가고객만족도지수)를 비롯해 KS-SQI, KCSI, KS-WCI 등 국내 권위의 ‘고객 만족 평가’ 4곳에서 1위를 차지했다. 소비자 대상의 만족도 조사 4관왕은 오픈마켓 업계 최초의 사례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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