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모비스, 찾아가는 ‘멀티미디어 점검 서비스’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현대모비스, 찾아가는 ‘멀티미디어 점검 서비스’ 실시
AD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현대모비스(www.mobis.co.kr)가 업계최초로 고객방문 ‘멀티미디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하고 23일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고객들의 편의 증대 차원에서 현대기아차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순정 내비게이션, 블루투스, CD/DVD/DMB라디오 플레이어 등 차량 영상·음향 등의 멀티미디어 제품에 대해 사용법 등을 설명하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주요 지역에서 실시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는 ▲내비게이션 지도 및 OS버전 업그레이드 ▲블루투스 설정 ▲라디오 및 CD/DVD/DMB 점검 ▲멀티미디어(USB,MP3) 점검 ▲TPEG/GPS 수신 상태 점검 ▲제품 고장/작동 불량 수리 등이다. 이들 점검팀은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경우에는 해당지역 서비스 센터 예약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또한 짝퉁부품 유통 근절을 위해 순정부품과 비순정품의 비교키트를 전시하거나 안내 책자 등을 배포하고, 자동차 소모품, 썬팅필름 시공 등 할인쿠폰 제공과 워셔액 무료 주입 등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올 하반기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과 대전, 광주, 대구, 인천 등 주요 지방 대도시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대했다. 특히 고객 근접성을 고래해 대형 아파트 단지 내 주차장이나 자동차 매매단지 등 자동차 관련 고객 밀집 지역에 서비스 부스를 설치해 사용자들의 이용 편의를 더하고 있다. 앞으로 현대모비스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서비스 대상지역을 광역시 위주에서 중소도시까지 장소는 관공서 및 백화점 등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