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함평수도관리단, 봉사활동과 함께한 한발 빠른 시무식 눈길!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


"2013년 비젼 선포식 및 고객감동 최상의 서비스 제공 다짐"

함평수도관리단, 봉사활동과 함께한 한발 빠른 시무식 눈길! 함평수도관리단 직원들이 한발 빠른 시무식에서 군민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다짐하고 있다.
AD

한국수자원공사 함평수도관리단(단장 이범욱)은 지난 20일 2013년 비젼 선포식 및 고객감동 결의문 낭독을 시작으로 열흘 앞선 시무식을 거행하고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이는 전 직원의 공모를 통해 결정된 관리단 2013년 캐치프레이즈인 “앞장서는 지방상수도! 미래를 여는 K-water!”를 선포와 함께 고객감동 결의문 낭독했다.

시무식을 통해 전 직원은 `2012년 성과를 바탕으로 `2013년에도 함평군민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자는 굳은 결의를 다졌다.


함평 수도관리단 2013년 주요업무계획은 군민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해 어떠한 것을 중점적으로 추진하여야 할 것인지 전직원이 모여 열띤 토론을 통해 결정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실현 가능하고 다함께 공감할 수 있는 방향설정을 통해 2013년에는 함평군민이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하겠다는 것이다.


함평 수도단관리단은 제17회 여성의날 지역사회 및 여성발전 공로 표창장과 지역발전 및 나비축제 공로 함평군 감사패, 전남 자원봉사 대축제 사회공헌 우수단체상(전남도지사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함평 수도관리단은 한발 앞선 시무식과 더불어 지역 내 어려운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생필품 지원 등의 봉사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봉사활동은 12월 31일까지 10일간 계속해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