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비고, '딜리셔스 코리아' 메뉴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의 글로벌 대표 한식 브랜드인 비비고는 딜리셔스 TV 올’리브(O’live) '최지우의 딜리셔스 코리아'에서 선보였던 '딜리셔스 코리아' 메뉴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비비고 딜리셔스 코리아 메뉴는 서해 선재도의 '바지락 강고추장 비빔밥 반상', 강원도 양양의 '버섯파산적', 남도 담양의 '죽순 떡갈비', 남해 통영의 '통영 멍게 비빔밥 반상'과 이들 메뉴를 하나로 묶은 '딜코 스페셜 세트' 등이다.

이들 메뉴들은 대대로 내려오는 지역 계절 식재를 활용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글로벌 대표 한식브랜드인 비비고의 콘셉트와 한식 천재 권우중 셰프의 뛰어난 감각이 결합돼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띠고 있다. 아울러 식재료는 배우 최지우와 요리하는 디자이너 정구호가 함께 전국을 돌아다니며 직접 발굴한 식재 중에서 특별히 엄선해 채택했다.


비비고는 이번 딜리셔스 코리아 메뉴 출시를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메뉴 주문 시에 모든 고객에게 추운 날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유자차와 통영 맛 기행을 떠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며, 비비고 페이스북에 시식평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백설요리원이 후원하는 '한국의 맛' 쿠킹클래스 참여 티켓을 증정한다. 또 딜코 메뉴 외에 일정 금액 이상 구매, CJ원카드 포인트 적립 시 세상 모든 비빔밥을 소개한 '비빔밥 덮밥 75가지' 책자를 제공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