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아오츠카, 출시 3개월 만에 70만 병 판매

시계아이콘00분 1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동아오츠카, 출시 3개월 만에 70만 병 판매 ▲우리두유든단한고구마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동아오츠카는 지난 10월 출시한 '우리두유 든든한 고구마'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70만병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소비자가로 환산하면 약 10억 가까이 되는 금액이다.


동아오츠카는 업계 최초로 군고구마 재료를 활용해 평소에 두유를 먹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것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다양한 샘플링 활동과 브랜드 블로그, SNS 운영 등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우리 두유를 적극적으로 홍보한 점도 인기 돌풍에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