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추위 녹일 연말 마케팅전 후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중기, 소셜커머스 등 성탄절, 송년회 할인 이벤트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달력에 적힌 날짜만 들여다봐도 설레는 연말이 다가왔다. 크리스마스와 송년회라는 연말 특수를 잡기 위한 관련 업체들의 마케팅전도 한창이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올해 인기제품을 모은 '베스트 오브 한 어워드' 이벤트를 내년 1월 7일까지 진행 한다. 이 이벤트는 대표 제품인 스팀청소기와 스팀다리미를 포함한 총 10개 제품을 15% 할인 판매한다.

리큅은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제품 금액의 5%를 고객 이름으로 구세군에 기부하는 '자선 냄비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 품목은 블렌더를 비롯해 식품건조기, 와플메이커, 대용량 믹서기 등 인기제품과 미국 후버 무선청소기 등 6개다. 적립된 금액은 이달 말 고객 이름으로 구세군 서울 연합회에 일괄 기부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이달 말까지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일부 품목을 특가 판매하며, 창립 125주년을 기념해 125명씩 총 3회에 걸쳐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로 진행 중이다.


소셜커머스 업체들도 발 빠르게 다양한 기획전을 내놓았다. 티켓몬스터는 '해피 홀리데이 모임장소 연말 기획전'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전통 회식 메뉴인 고깃집을 비롯해 뷔페, 레스토랑 등 30여곳의 엄선된 음식점들을 20~50% 할인된 가격에 소개한다. 특히 16일까지는 방송인 홍석천씨의 마이(MY)시리즈 레스토랑 이태원 전 점을 소셜커머스 최초로 선보였다.


쿠팡은 평범한 데이트를 거부하는 연인들을 위한 '이색 데이트 상품' 기획전을 마련했다. '크리스탈 리무진 연말연시 이벤트' 딜(거래)은 기준가 30만원에서 74%나 할인된 7만9000원에 선보였다. 60분의 투어 시간 동안 와인 1병과 음료수가 무한 제공된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디너 콘서트' 딜은 클래식 음악과 크리스마스 저녁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이색 데이트 코스를 안내한다. 이 밖에 공연과 여행상품, 파티 소품, 송년회 맛집 이용권 등을 담은 '크리스마스 기획전'은 25일까지 계속된다.




박혜정 기자 park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