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갤럭시S3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 실시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두 개의 화면으로 분리해 멀티태스킹 가능한 '멀티 윈도우' 등 지원

삼성전자, 갤럭시S3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 실시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삼성전자는 갤럭시S3에 갤럭시노트 2의 다양한 첨단 기능을 제공하는 '갤럭시S3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를 14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는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기능을 지원하는 것으로 지난 5월 갤럭시노트에 적용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휴대폰 화면을 크기 조절이 가능한 두 개의 화면으로 분리하는 '멀티 윈도우'로 사용자는 동영상, 인터넷, 사진, 메시지 등 다양한 기능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다.

카메라 기능도 더욱 편리해진다. 여러 명이 함께 촬영한 사진 중 개인별로 가장 잘 찍힌 사진을 선정하고 합성해주는 '베스트 페이스', 360도 파노라마 촬영 모드,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저조도 촬영 모드'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연필, 브러쉬 등의 다양한 효과로 사진 편집을 돕는 '페이퍼 아티스트' 애플리케이션, 이어폰이나 데스크 독에 연결하면 최적의 화면을 자동으로 보여 주는 '페이지 버디' 기능도 추가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3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스마트폰 사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제품 개발 수준의 시간과 자원을 투자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사용자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갤럭시S3 3세대(3G), 롱텀에볼루션(LTE) 모델 사용자는 단말기 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나 삼성전자 휴대폰 관리 프로그램인 키스(Kies)를 통해 직접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전국의 삼성디지털프라자와 삼성모바일샵에서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