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진군노인전문요양원, 100만 원 장학기금 기탁 “훈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강진군노인전문요양원, 100만 원 장학기금 기탁 “훈훈” 강진원 이사장(오른쪽)과 정태권 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전남 강진군노인전문요양원(원장 정태권)이 지난 12일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00만 원을 전달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강진군노인전문요양원 정태권 원장은 “최근 언론보도 등을 접하면서 강진군이 군민장학기금을 통한 인재육성에 큰 효과를 내고 있다는 소식을 자주 접했다”며 “우리도 지역인재 육성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자며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장학금을 기탁한다”고 뜻을 전했다.


강진원 이사장은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의 인건비가 타 직종에 비해 열악한 현실에서 봉사를 위해 헌신하시는 분들의 큰 뜻에 감사를 드리며, 정성을 담은 기탁금을 우리지역 학생들을 위해 소중히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진군민장학재단은 2005년 설립 후 지역 학생 981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였으며,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수 있도록 '1인 1계좌(5천원) 갖기 운동'을 펼치고 있다.


1인 1계좌 갖기 운동 참여방법은 자동이체(농협 254-01-004015, 광주은행 625-107-309199, 강진군민장학재단)로 신청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