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비맥주, '스노보드 데이·윈터 페스티벌' 공식 후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1초

오비맥주, '스노보드 데이·윈터 페스티벌' 공식 후원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캔 이미지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오비맥주는 강원도 평창 보광 휘닉스파크에서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열리는 '월드 스노보드 데이 2012(World Snowboard Day Korea 2012)'와 제10회 'EXR 윈터 페스티벌(EXR Winter Festival)'을 카스 라이트(Cass Light)가 공식 후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월드 스노보드 데이 2012'는 전 세계 37개국 200여 곳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이벤트로 초보 스노우보더부터 프로 선수까지 참여하는 문화 축제이자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를 축하하는 행사다.

EXR 원터 페스티벌은 빅에어 등 다양한 종목이 치뤄지는 스노우보드 대회로 일반인들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송현석 오비맥주 마케팅 상무는 "카스 라이트는 젊고 트렌디한 맥주의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익스트림 스포츠, 패션, 음악 등 신세대 문화 전방위에 걸쳐 마케팅을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전과 젊음, 열정이 넘치는 분야를 찾아 신세대층과 감성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스 라이트는 '카스 라이트 서핑스쿨', '2012 서울패션위크' 등을 주최하거나 후원하는 등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