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봉림 기자]
완도군, 전망층 입장객 공모…150명 추첨
전남 완도군은 다도해 일출공원 해맞이 행사를 완도타워에서 개최키로 하고 전망층 입장객 150명을 공모하고 있다.
선정 인원은 관외 거주자 100명, 관내 거주자 50명으로 총 150명이다. 신청기간은 오는 21일까지 10일간이며 부부나 가족의 경우 1인이 4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전망층 입장을 바라는 사람은 전자우편(ziedan@korea.kr), 일반우편(537-800 완도군 완도읍 청해진남로 51 완도군청 지역경제과 지역계획담당), 팩스 (061)550-5549로 신청할 수 있다. 다만 우편으로 신청할 경우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도착분으로 마감한다.
추첨 후 완도군 홈페이지에 선정된 자를 공개하고 입장권은 우편으로 개별 송부할 계획이다.
행사 당일 완도타워 1층은 새벽 6시에 개방하며, 전망층 입장 시각은 오전 7시. 입장권 소지자들만 들어갈 수 있으며 만12세(초등학생)이하는 당첨자와 동반입장이 가능하다.
또 해맞이 행사 종료 후에는 누구나 완도타워 전망층에 올라 다도해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해맞이 행사는 완도타워 앞마당에서 일출 기원제를 시작으로 봉수대에서 신년덕담과 소망성취 풍선날리기 행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완도군 관계자는 “아름다운 완도타워에서 은하수 야간 경관에 이어 새해 해맞이를 하면 벅찬 감동과 소중한 추억이 될 것”이라면서 많은 군민과 관광객의 참여를 당부했다.
박봉림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