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아, 韓 첫 단독 콘서트 내년 1월 26일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보아, 韓 첫 단독 콘서트 내년 1월 26일 개최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보아(BoA)가 한국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월 2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BoA Special Live 2013 ~Here I am~’은 보아의 열정적인 라이브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펼쳐질 예정이어서 국내외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보아가 데뷔 후 국내에서 선보이는 첫 단독 콘서트이자, 올해 정규 7집 앨범 ‘Only On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보아의 다채로운 음악과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어 관객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보아는 이미 일본에서 아레나 투어를 비롯해 대규모 콘서트를 성황리에 펼치며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무대 매너는 물론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무대로 최고의 아티스트다운 저력을 확인시켜준 바 있는 만큼 이번 단독 콘서트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더불어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12월 20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G마켓을 통해 가능하며, 오랫동안 BoA의 콘서트를 기다려온 음악 팬들의 치열한 예매 경쟁을 예고 하고 있다.


한편, BoA는 SBS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 시즌2’에 심사 위원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