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의' 김소은, 시청률 20% 기다리는 '공주님 애교 셀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마의' 김소은, 시청률 20% 기다리는 '공주님 애교 셀카'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배우 김소은이 MBC 월화드라마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 최정규)'의 시청률 상승을 기원하는 깜짝 홍보에 나섰다.

김소은은 10일 오전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드디어 돌아온 마요일! 시청률 20%를 위해! 오늘도 숙휘와 함께 본방사수 부탁드려용"라는 글과 함께 4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김소은이 드라마 촬영 중 잠깐의 쉬는 시간을 이용해 세트 일각에서 찍은 컷들로 불꽃놀이에 한창인 그의 모습이 담겼다. 고운 한복 위에 두툼한 패딩과 깜찍한 조바위로 귀여움을 더한 김소은은 어두운 밤하늘 아래 반짝반짝 빛나는 불꽃만큼이나 아름다운 미소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추위도 잊은 채 불꽃놀이 응원에 흠뻑 빠져 있는 김소은의 모습에서는 작품에 대한 애정이 듬뿍 담겨 있는 듯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탄탄한 스토리와 김소은을 비롯한 이순재, 조승우, 이요원, 이상우, 한상진 등의 연기파 배우들의 호연으로 시청률 20% 돌파를 목전에 둔 MBC 월화드라마 '마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