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한경희생활과학이 오는 21일까지 주부모니터 'THE HAAN' 3기를 모집한다.
주부모니터는 올해 상반기부터 활동했으며 신제품 개발과 제품평가에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수렴해 참여하고 있다. 주부모니터로 선발되면 한경희생활과학 본사에서 이뤄지는 신제품 평가와 다양한 콘셉트 테스트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가정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블로그나 카페를 통해 사용리뷰와 품질평가, 각종 설문을 제출하는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선발자들에게는 한경희생활과학 제품과 뷰티 제품을 매회 1대씩 제공한다. 또 우수활동자를 선정해 특별 시상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서울과 경기, 인천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25세~45세의 주부로 선정 인원은 총 10명이다. 평소 생활가전 분야에 관심이 많고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 제품 모니터링 등의 대외 활동에 적극적이고 활발하게 참여할 수 있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단, 본인이나 가족이 본사에 관련되거나 동종업계에서 패널로 활동 중인 사람은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참가희망자는 기간 내에 한경희생활과학 공식카페(cafe.naver.com/haancafe.cafe)에 공지된 지원서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27일에 공식카페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