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iCOOP생협, 우리밀로 만든 '자연드림 케이크'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iCOOP생협, 우리밀로 만든 '자연드림 케이크'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iCOOP생협은 올해 유기농 우리밀, 유기농 우유, 유정란, 유기원당 등 귀한 재료로 만든 자연드림 케이크 11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산타의 편지'를 컨셉으로 특별 제작한 우리밀 캐릭터 '밀랑이'와 산타, 초콜릿으로 만든 편지가 케이크의 아기자기함을 더했다.

자연드림 케이크의 특별함은 건강을 생각하는 좋은 원재료를 사용하는 데에 있다. 기본 재료가 되는 밀가루는 농약과 화학비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는 유기농 우리밀로 만들고, 사료까지 점검하고 단일목장에서 착유한 유기농 우유로 부드러운 맛을 낸다. 또 건강한 항생제 없이 자란 닭이 낳은 유정란, 유기농업으로 재배한 사탕수수로 만든 원당, 천일염 등 건강한 재료만 사용해 케이크를 만든다.


무엇보다 케이크의 맛과 향을 좋게 하기 위한 합성착향료와 합성보존료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오는 18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면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자연드림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은 종류와 크기에 따라 조합원가 1만5800원부터 2만6100원, 일반가 1만7500원부터 2만90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