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외식업계, 페이스북 이벤트 봇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최근 스마트폰을 통한 SNS 이용이 활발해지면서 각 브랜드에서는 페이스북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이 한창이다.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T.G.I.프라이데이스는 이달 7일까지 페이스북에서 '빅 스테이크' 이벤트를 열고 1등 4명에게 가수 CNBLUE의 콘서트 티켓을, 2등 10명에게는 연말 한정메뉴 러브 온 파이어 쉬림프&스테이크를 제공한다.

미스터피자는 다독이 피자 출시와 함께 ‘다독다독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 오는 29일까지 페이스북에 준비된 두 가지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 다독이 피자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페이지 이벤트 내에 있는 슬롯머신을 눌러 다독이 그림 4개를 일치시키거나 친구를 태그해 응원 메세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독이 피자 총 200판을 증정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12월 한 달 간 페이스북을 통해 고백이벤트를 진행, 이중 10명을 선정해 아웃백 겨울 한정메뉴 '치즈 랍스터&석류 스테이크' 커플세트를 제공한다. 이밖에 할리스커피는 페이스북을 통해 푸켓 아웃리거 여행권을 제공하고 있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SNS 채널은 정보 제공의 기능적 차원을 넘어 소비자와 유대감을 형성하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주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며 “T.G.I.프라이데이스에서도 브랜드와의 연계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