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엽이 강추하는 '어느날, 사랑이 걸어왔다'는 어떤 영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정엽이 강추하는 '어느날, 사랑이 걸어왔다'는 어떤 영화?
AD


[아시아경제 김재범 기자]‘감성보컬’ 가수 정엽이 영화 <어느 날, 사랑이 걸어왔다>(수입: ㈜영화사폴 / 배급: 싸이더스FNH)의 홍보 도우미로 나섰다.

오는 13일 개봉을 앞둔 <어느 날, 사랑이 걸어왔다>는 사랑을 잃은 남자와 기억을 잃은 여자가 우연히 만나 가까워지면서 각자의 상처를 딛고 다시 한 번 용기를 내어 세상으로 나아간다는 밝고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다.


일반 관객들보다 일찍 <어느 날, 사랑이 걸어왔다>를 접하게 된 정엽은 영화 속 로맨틱 OST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노래와 영화의 어우러짐이 <원스> <어거스트 러쉬>를 생각나게 한다”고 밝혔다. 또한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겨울 “연인이랑 같이 보기 딱 좋은 영화인 것 같다”며 커플 관객들이 함께 즐길 데이트 무비로 강력 추천했다.

정엽이 강추하는 '어느날, 사랑이 걸어왔다'는 어떤 영화?


정엽의 목소리만큼이나 따뜻하고 로맨틱한 영화 <어느 날, 사랑이 걸어왔다>는 정엽의 정규 2집 ‘파트2’가 발매되는 오는 12일, 그리고 영화 <어느 날, 사랑이 걸어왔다>가 개봉하는 13일까지. 가요계와 영화계 모두를 감성과 로맨틱 멜로디로 물들일 예정이다.


<원스>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의 뒤를 잇는 <어느 날, 사랑이 걸어왔다>는 프랑스의 주목 받는 신예 감독 베노이트 필립폰과 ‘제2의 올랜도 블룸’ 루퍼트 프렌드, 그리고 시크한 패셔니스타 클레멘스 포시가 함께 완성한 감성 로맨스로 13일 국내서 개봉한다.




김재범 기자 cine51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