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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외투보관 '코트룸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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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1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3개월 간 해외로 떠나는 고객의 외투

대한항공, 외투보관 '코트룸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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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대한항공은 이달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겨울 외투를 무료로 보관해 주는 '코트룸 (Coatroom)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대한항공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이면 출국 당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외투 보관시 탑승 수속 후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3층 A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한진택배 카운터에서 탑승권을 제시하면 맡길 수 있다. 입국 후 외투를 찾기 위해서는 같은 장소에서 보관증을 보여주면 된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4시 30분부터 밤 9시까지다. 1인당 외투 한 벌을 최장 5일동안 무료로 맡길 수 있다. 5일이 경과되면 하루당 2500원의 보관료가 부과된다.


대한항공은 이 서비스를 전문업체인 한진택배에 위탁 운영함으로써 보다 체계적인 관리가 이루어지도록 했다. 맡겨진 외투는 비닐로 감싸 포장·보관된다. 외투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일회용 옷걸이 대신 플라스틱 재질의 옷걸이 사용하는 등 세심한 관리가 이뤄지게 된다.


대한항공은 서비스 기간 중 동남아 및 대양주 노선을 비롯, 미주 지역의 하와이 등 더운 나라로 여행하는 여행객 중 하루 평균 300명 이상의 승객이 이 서비스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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