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재범 기자]그룹 블락비 멤버 유권(20)이 4세 연상의 모델 전선혜와 열애중임을 스스로 밝혔다.
2일 블락비 팬카페 ‘BBC’에 유권은 “저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얼마 전 얘기했던 첫사랑 얘기 주인공이기도 한 4세 연상 모델 전선혜 씨 입니다”고 밝혔다.
유권은 전선혜에 대해 “제가 지치고 힘들고 주저앉을 때마다 제 옆에서 항상 큰 힘을 주고 다시 힘낼 수 있게 응원해준 사람입니다. 서로 많은 힘이 돼주고 있고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고 또 많이 행복합니다”라고 소개했다.
그는 이어 “팬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싶었지만 작은 사건들과 추측 오해들로 쉽게 다가가지 못해 속상했습니다. 진실 되지 않은 모습으로 웃고 다가가는 모습이 부끄러웠습니다”며 “지금이라도 숨김없이 진실 된 모습의 김유권으로 팬 분들께 다가가고 진실 된 모습의 김유권으로 사랑받고 싶습니다”며 교제 중임을 공개한 이유를 전했다.
한편 유권과 열애 중인 전선혜는 후즈넥스트 모델 레귤러 한국 대회 CF부분 1위, 글로벌 뷰티 세계모델대회 3위 등의 경력을 지닌 모델이다.
김재범 기자 cine51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